컨텐츠 내용
- 학습지원센터
- FAQ
FAQ
- 오프라인 강의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강의 전일까지 수강 취소가 가능하며, 강의 당일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합니다.
수강 취소 신청을 완료하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5일 내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승인 취소 절차를 따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승인 취소일로부터 3~5일 내에 (영업일 기준) 취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강 취소, 환불 및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33-335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33-3355)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맛보기 차시만 수강했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맛보기 차시만 수강한 경우 100%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 후 수강 이력이 없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학습 시작 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업 내용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환불할 수 있나요?
-
컨텐츠 내용 불만족 사유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더 나은 강의 컨텐츠를 위한 건의사항은 고객센터(1533-3355)로 전달하여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강의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듣고 싶은 차시만 분할 결제할 수 있나요?
-
분할 결제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 온라인 강의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강의 학습 시작 전까지 수강 취소가 가능하며,
학습을 시작한 후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합니다.
수강 취소 신청을 완료하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5일 내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승인 취소 절차를 따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승인 취소일로부터 3~5일 내에 (영업일 기준) 취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강 취소, 환불 및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33-335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533-3355
- 운영시간 : 09:00 ~ 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